본문 바로가기
말씀카드묵상

1-13 하나님의 선하심을 노래합니다.

by 하늘솜사탕 2022. 1. 14.
728x90

1월 13일 신앙생활점검표

시편 144:2 '여호와는 나의 사랑이시요
나의 요새이시요 나의 산성이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방패이시니 내가 그에게 피하였고
그가 내 백성을 내게 복종하게 하셨나이다'


선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선하심을 노래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사랑이시요. 요새시요. 산성이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방패이심을 믿습니다.

여호와께 피하며, 여호와의 도우심을 구하며,
여호와의 능력 안에 거하게 하여 주옵소서.

선하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출처 : 갓피플 godpeop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