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상 에세이

1-7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

by 하늘솜사탕 2021. 10. 2.
728x90
반응형

'내 평생 사는 동안'

이 찬양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찬양 중 하나이다.

올려놓은 유튜브를 
축복이 자장가로 틀어주다보니
매일 묵상하며 따라 부르게 된다.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 내 주를 찬양하리
주님을 묵상함이 즐겁도다
내 영혼 주안에서 참 기쁘니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찬양의 멜로디와 가사를
깊이 묵상하며 찬양하다보면,
어느 순간 복잡한 생각들이 정리되고
하나님 앞에 홀로 서 있음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는 찬양의 가사와 같이,
'내 영혼이 주님을 송축하는'
깊은 찬양의 자리로 들어가,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찬송하게 된다.


시편 104편의 저자는
세상을 창조하시고, 생명을 주관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이렇게 찬양한다.

33 내가 평생토록 여호와께 노래하며 
내가 살아 있는 동안 내 하나님을 찬양하리로다 
34 나의 기도를 기쁘게 여기시기를 바라나니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 
35 죄인들을 땅에서 소멸하시며 
악인들을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시리로다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할렐루야
(시편 104:33-35)

하나님의 백성으로써,
평생에 하나님만을 찬양하기를 원하는
축복이를 향해, 내 영혼을 향해
'네 영혼아, 평생에 여호와를 송축하라'
선포해본다!

 

(이미지 출처 : youtu.be/WdN8ea63Zb0)

반응형

댓글